다들 꼬부기 하연수 배우를 기억하시나요?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로 데뷔한 하연수는 같은 해 드라마 '몬스타'에 주역으로 출연하며 곧바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풋풋하고 매력적인 연기는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었죠.
하연수는 진중하고 진지한 성격으로 유명한데요.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당시에도 진중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온라인 커뮤니티 글 작성 시에도 꼼꼼하게 맞춤법을 지키고 초성체나 이모티콘을 사용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이러한 진지한 모습에 호감을 표하는 분들도 있지만, 일각에서는 너무 진지하신거 아니냐 는 의견도 일부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tvN 콩트 앤 더 시티에 진지병 환자로 출연하신 걸 보면 이런 상황을 유쾌하게 넘어갈 줄 아는 재미있는 분인것 같습니다.
배우 하연수 근황을 최근 들을 수 없는 이유는 일본 진출 및 다양한 활동 때문이기도 합니다.
2018년 이후 연예 활동을 잠시 쉬고 2022년 초 소속사 계약 만료 후 일본으로 미술 유학을 떠난 하연수는 이 과정에서 포털 사이트 프로필이 삭제되어 연예계 은퇴설이 나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웹 예능에서 하연수 근황을 볼 수 있었는데 '나몰라패밀리 핫쇼'에 다나카와 함께 출연하며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었죠.
이후 하연수 근황이 대중에게 알려진 것은 2022년 11월 19일 도쿄 걸즈 컬렉션 기타큐슈 서일본종합전시장 신관에서 런웨이 데뷔를 하며 정식으로 일본 진출을 알리면서였습니다.
최근에 하연수 배우는 그라비아 모델 논란과 관련하여 인터뷰를 진행하셨는데요.
2023년 4월 25일 일본 주간 만화 잡지 '주간 영 매거진'에 데뷔를 했었는데 그라비아 보도가 오보로 났었고 이에 대해 하연수 본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라비아 촬영이 아니라고 해명했던 헤프닝이 있었습니다.
일본에서는 일반적인 잡지 촬영을 통틀어 그라비아라고 칭하는 반면, 한국에서는 아무래도 그라비아에 대한 잘못된 이미지가 있어 오해가 발생했던 가 봅니다. 아무튼 하연수 배우는 한국 남자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그라비아 촬영이 아닌, 일반 잡지, 그것도 만화 잡지 촬영을 하신거고 기사가 오보가 났던 거에요.
하연수 최근 근황을 보면 2023년 7월부터 NHK E채널 프로그램 '와루이코아츠마레(ワルイコあつまれ)'의 코너 '와루이코 한글'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부 역을 맡은 쿠사나기 츠요시와 함께 한글을 가르치는 코믹한 코너인데 이로 인해 일본에서도 여배우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탤런트 하연수 프로필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하연수 프로필 (feat.나무위키)
1) 하연수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33세 이다.
2) 키와 몸무게는 160cm, 42kg이다.
3) 고향은 부산직할시 해운대구 출신이다.
4) mbti는 isfp이다.
5) 학력은 브니엘 예술중학교, 울산 애니원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배우 하연수 인스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연수 프로필을 말씀드렸지만 엄청난 동안 외모를 지니고 있으나, 실제 나이는 33세입니다.
하연수의 이상형은 무술 배우 이연걸 이라고 하는데 아직 이상형을 못만나신건지 결혼은 안하셨구요.
따뜻하고 자상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니 전국의 따듯한 남성분들은 어서 대쉬해보시기 바라요.
나무위키에 따르면 하연수는 과거 싸이월드 '피플얼짱' 콘테스트에서 '얼짱'으로 선정된 경험이 있고 포켓몬스터 꼬부기에 닮아 '하부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토끼를 키우고 있다고 해요. 토끼와 거북이 중에 토끼를 선택한 셈이네요.
하연수는 2014년경 일본 쇼핑몰 패션가발 업체 가발 모델로 활동한 경력도 있다고 하는데 일본으로 진출한 만큼 꾸준히 배우로서의 성장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