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서재로 36은 최근 여행 채널 중에 가장 떡상하는 크리에이터 입니다. 채널 운영자는 서재로36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전 세계 다양한 곳을 여행하고 그 경험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공유한다는 모토를 지닌 분인데요.
제가 빠니보틀 초기 구독자로서 단언컨데 이 서재로36 유튜버도 100만 유튜버가 될 수 있는 충분한 재능을 지녔다고 생각합니다.
나무위키를 통해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이름이 서재로는 아니고 뒤에 36이라는 숫자도 나이는 아니더라구요.
서재로 36 유튜브 채널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흥미진진한 여행 영상입니다.
서재로는 흔히 볼 수 없는 남극이나 아프리카 처럼 독특하고 매력적인 여행지를 찾아 방문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영상 촬영과 편집에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영상을 제작하여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서재로36이 북극이나 부룬디 같은 일반 여행유튜버들이 가지 않는 곳을 가며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 이 분 영상에 한번 빠져들면 누구라도 정주행 할 수밖에 없을 거에요.
세계 여행을 시작한 계기는 20대를 후회하지 않고 보내자라는 강박이 강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서재로 36 유튜버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직장생활과 정반대에 있는 걸 해보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실 누구나 직장생활에 권태로움을 느끼고 새로운 무언가를 갈구하기 마련인데 이렇게 행동할 수 있는 젊음이 있다는 것이 굉장히 부럽기도 하네요.
서재로36 채널의 매력은 여행 영상 그 자체만이 아닙니다. 서재로 36은 때로는 철학적인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때로는 위트있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줍니다.
또한, 현지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이해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세상을 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걸 보면 나이답지 않게 굉장히 성숙해 보여요.
서재로36 채널의 대표적인 영상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키가 큰 부족을 찾아서
유럽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몰도바
새벽에 경찰 13명이 내 목숨을 구하러 온 날
그럼 이쯤에서 서재로 36 프로필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재로36 프로필 with 나무위키
1) 서재로 36 나이는 1996년 생으로 올해 29세이다.
2) 서재로 36 키는 186cm이다.
3) 학력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기술경영융합대학을 졸업하였다.
4) mbti는 ISTJ
5) 유튜버 서재로 36 구독자 숫자는 현재 12만명입니다.
서재로 36 본명은 나무위키에도 등재되어 있지 않으며 미공개입니다.
다음으로는 서재로 36 인스타 주소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재로 36 인스타
제가 서재로36 채널을 추천하는 이유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여행지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있지만 세상을 보는 새로운 시각을 얻고 싶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철학적 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