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EBS에서 방영된 어린이 드라마 꾸러기 천사들은 저의 유년시절을 함께 한 추억의 드라마입니다.
유치원 아이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많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 드라마는, 벌써 1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제 친구들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기억하고 있나 봐요.
꾸러기 천사들은 한 때 아동 드라마로 큰 명성을 얻었던 EBS의 마지막 걸작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는데 아동드라마라는 장르의 인기도 그렇고, EBS 자체가 유튜브의 발달 이후에는 이전보다 인기가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예전처럼 이런 드라마가 나오기는 힘든 것 같네요.
2014년 방영된 플루토 비밀결사대 역시 이 작품만큼의 인기를 얻긴 했지만, 추리장르이기 때문에 내용이 저연령층들이 이해하기는 약간 어려운 면이 있었구요.
꾸러기 천사들 등장인물로는 푸름이 강푸름, 채린이 강채린, 정실이, 해라, 민이, 신주혁, 민건우, 현민, 유해라 ,민이, 나현서, 마나리 등 역대급 출연진이 등장 인물로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아, 참 또 빼 놓을 수 없는 배역이 꾸러기 천사들 선생님과 꾸러기 천사들 푸름이아빠 역시 기억에 남네요.
꾸러기 천사들 근황을 보면 현재까지 브라운관에서 왕성하게 연기활동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또 많은 분들은 학업 및 다른 진로로 본인의 적성을 찾아 나아가신 듯 합니다.
꾸러기 천사들 근황을 한명 한명 알아볼텐데 신주혁 민건우 현민 해라 민이에 앞서 먼저 채린이 강채린 근황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꾸러기 천사들 등장인물 중에 가장 미인이라고 생각하는 강채린 본명은 이영은 이랍니다.
꾸러기 천사들 강채린 나이는 2004년 생으로 현재 20살이나 되었구요.
< 꾸러기 천사들 강채린 프로필 알아보기 - 나무위키 >
본명 이영은 (Lee Young-eun)
출생 2004년 1월 15일 (20세)
경기도 부천시
신체 165cm
가족 부모님, 여동생 이하은
학력
약대초등학교 (졸업)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리라아트고등학교 (영상음악콘텐츠과 / 졸업)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 21 / 재학)
데뷔 2011년 EBS 드라마 《꾸러기 천사들》
(데뷔일로부터 +5006일, 13주년)
제가 기억하는 채린이는 작고 귀여운 꼬마 였는데 최근 모습을 보니 키도 엄청 크고 아리따운 여배우가 되어있네요.
꾸러기 천사들 채린이는 2011년 8살 어린 나이로 데뷔했고 1년 후 KBS 드라마 스페셜 불이문이 지상파 데뷔작이이라고 합니다. 당시 어린 나이에 경상도 사투리 연기로 극을 이끌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같은 방송사의 TV 소설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안서현과 20회 가량을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극을 이끌면서 다시 한 번 연기를 잘하는 아역으로 눈도장을 찍었고 다음 해《디데이》에서는 자연스러운 수화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년 후 2016년에 최고 히트작 《시그널》과《한번 더 해피엔딩》의 장나라의 아역으로 동시 캐스팅되며 한번 더 주목을 받았으며 같은 해《불어라 미풍아》에서 임지연의 아역을 맡았고 손호준의 아역인 윤찬영과 북한 사투리 연기와 영어 연기 등 여러가지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실질적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활약을 하여 배우로서 성장하게 됩니다.
꾸러기 천사들 등장 인물 중 신주혁 민건우 현민 해라 민이 중에서 많은 아역 배우들이 지금은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는데 다른 꾸러기 천사들 아역들과 달리 채린이는 지금까지도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지속적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꾸러기 천사들 강채린 인스타 주소를 알아볼께요.
포스팅이 길어진 관계로 다음 포스팅에서는 꾸러기 천사들 민이 해라 현민 민건우 신주혁 및 선생님, 푸름이 아빠 근황 등에 대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