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 다케우치 유코가 향년 4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도쿄 시부야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으며, 경찰은 유서 없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기에 다케유치 사망 원인은 자x로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케우치 유코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입니다. 특히 2020년 1월 둘째 아들을 출산한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기에, 그녀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더욱 큰 충격을 안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케우치 유코의 죽음은 2020년 한 해 동안 일본 연예계를 덮친 비극적인 사건들의 연장선상에 있었습니다.
앞서 기무라 하나, 미우라 하루마, 하마사키 마리아, 아시나 세이, 후지키 타카시 등 유명 연예인들의 잇따른 죽음이 일본 사회를 깊은 슬픔에 빠뜨렸기 때문입니다. 특히 9월 한 달 동안만 다섯 명의 유명인이 세상을 떠나면서, 일본 정부는 베르테르 효과를 우려하여 언론에 보도 자제를 요청하기까지 했습니다.
다케우치 유코의 사망 소식에 당시 팬들은 큰 슬픔과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그녀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기억하며, SNS 등을 통해 애도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은 9월 30일 가족장을 조용히 치렀다고 밝혔습니다.
다케우치 유코 사망 당시 소속사에서 밝힌 입장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계 각처 및 팬 여러분
9월 27일 서거한 폐사 소속 다케우치 유코(향년 40세)에 대하여, 친족과 상의하여, 오늘 가족장을 거행하였음을 보고드립니다.
그동안 신세를 진 많은 관계자 여러분, 항상 따뜻하게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는 생전의 후의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많은 멋진 일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대신할 수 없는 경험과 기쁨이었다고 고인을 대신하여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너무나 갑작스러운 믿기 어려운 사건에, 소속 탤런트와 사원은 아직도 당황 속에 있어, 이 사태를 도저히 받아 들일 수 있는 상태가 아니며 후회를 다할 수 없는 심정입니다.
그렇지만 다케우치 유코는 폐사에 있어서, 영원히 둘도 없는 소중한 소속 여배우인 것임에 변함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그 존재에 다가갈 생각입니다.
덧붙여 보도 관계의 여러분께서는, 현재 일부의 매스컴에 의한 자택 주변과 친가, 친척 등에의 지나친 취재 행위에 의해, 가족이나 근처의 분들의 생활과 프라이버시가 손상되어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가족 중에는 어린 아이도 있으므로, 근심어린 마음을 배려해 주시고 과도한 취재 행위와 억측에 의한 비방 기사 게재 등은 삼가 주시고,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또 헌화도 삼가주시고,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2020년 9월 30일
주식회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다음은 지금만나러 갑니다의 주연 배우 다케우치유코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본명 中なか林ばやし 結ゆう子こ (나카바야시 유코, Yuko Nakabayashi)[1]
출생 1980년 4월 1일
사이타마현 사이타마시 미나미구
사망 2020년 9월 27일 (향년 40세)
도쿄도 시부야구
국적 일본
신체 164cm, A형
다케우치유코 남편 나카무라 시도(2005년 ~ 2008년), 나카바야시 타이키(2019년 ~ 2020년)
자녀 장남(2005년생), 차남(2020년생)
학력 우라와 시립 시라하타 중학교 (졸업)
사이타마 현립 니이자키타 고등학교 (졸업)
직업 배우(1996년 ~ 2020년)
소속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다케우치유코 사망 이유 및 그녀의 프로필을 알아보았습니다. 삼가 고인에게 조의를 표합니다.